아미(Ami)

생년월일 : 1994.06.05

키 : 168cm

포지션 : Vocal

특기 : 줄넘기, 섹시댄스

린아(Lina)

생년월일 : 1991.02.27
키 : 161cm
포지션 : Vocal
특기 : 피아노 연주, 야구중계
가족관계 : 여동생 민아(걸스데이)

은솜(Eunsom)

생년월일 : 1994.09.23
키 : 166cm
포지션 : Vocal
특기 : 애교, MC보기

세진(Sejin)

생년월일 : 1990.06.20
키 : 165cm
포지션 : Main Vocal
특기 : 네일아트

로은(Roeun)

생년월일 : 1991.01.21
키 : 160cm
포지션 : Main Vocal
특기 : 트로트, 메이크업

More About WANNA.B @


ALBUM


PRESS CENTER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화보촬영으로 처음 만난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 아미가 그 친분을 쭉 이어오고 있다.

과거 ‘워너비’ 아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배님과의 즐거운 매거진 촬영”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수홍이 아미와 함께 활짝 웃으며 엄지를 치켜세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수홍과 아미는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여 현장에 있던 스텝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서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친분을 유지해오는 것이 훈훈한 선후배의 예를 보여주는 듯하다.


원문보기 >

시크&러블리 걸그룹 대표, 미국·대만·싱가포르 이어 일본까지... ‘한류돌’로 우뚝 서다

걸그룹 워너비(WANNA.B)가 30일 일본에서 개최하는 페스티벌 참여를 위해 공항에서 출국 공항패션을 뽐냈다.

워너비(WANNA.B)는 일본 아사쿠사 유메마치 극장에서 열리는 ‘K-FAN Present K-FAN 2018 SUMMER GIRLS FES IN JAPAN’에 참석하기 위해 29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한편, 지난 7월 미국, 대만, 싱가포르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한류 대세로 떠오른 워너비(WANNA.B)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일본 팬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비(WANNA.B)는 2014년 싱글 ‘My Type’로 데뷔해 ‘전체 차렷’, ‘손들어’, ‘왜요.’ 등을 발표한 4년 차 가수로 매 앨범 새로운 컨셉과 독보적인 앨범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글로벌 워너비’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제니스미디어콘텐츠>


원문보기 >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걸그룹 워너비는 2014년 데뷔 이후 ‘My Type’ ‘전체 차렷’ ‘손들어’ ‘왜요’ 등을 발표한 4년 차 가수다. 매 앨범마다 워너비는 독특한 콘셉트로 이목을 끌었다. 

워너비는 메인보컬 ‘세진’, 상큼한 막내 ‘은솜’, 우아한 ‘아미’, 매력덩어리 ‘린아’, 러블리 ‘로은’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시크와 러블리의 경계에서 워너비를 담았다.

Q 각자의 뷰티TIP을 말한다면?

세진: 저는 1일1팩을 습관화하고 있어요.

은솜: 저는 볼살이 좀 많은 편이라 리프팅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울트라브이’라는 말 자체가 세계적인 리프팅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 울트라브이에서 나온 제품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아미: 저는 자극적인 화장품은 못 써요. 고가의 화장품을 써도 트러블이 쉽게 일어나는 타입인데, 울트라브이 제품을 쓰고는 트러블이 사라졌어요.

로은: 저는 개인적으로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데, 곧 여름이잖아요. 여름에는 덥고 습해서 화장이 잘 무너지는데 그럴수록 피부 자체가 결이 좋으면 가벼운 베이스로도 화장할 수 있으니까 여름에는 기초제품에 신경을 엄청 많이 쓰거든요.

린아: 저는 세수를 하고 수분기를 닦아내지 않고 두드려서 흡수시켜요. 그리고 홍조가 좀 심한 편이여서 기본 케어를 되게 신경 쓰는데, 울트라브이를 쓰고 나서 홍조기가 사라졌어요.

 

Q 선호하는 울트라브이 제품이 있다면?

은솜: 저희 멤버 모두 울트라브이 제품을 좋아하는데, 특히 ‘미스트’ 제품은 멤버들이 항상 휴대하고 다닐 정도로 필수템이 됐어요.

로은: 노란색의 이데베논 앰플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고농축이어서 제 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겠거니 했는데, 쓰다 보니 너무 좋아서 5박스 쓰고 또 새로 뜯었어요. 이데베논 앰플을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화장도 너무 잘 받아요.

아미: 수분크림을 평소에 좋아하는데, 제가 써본 수분크림 중에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 가장 좋았어요. 저는 속건성 피부라 수분크림을 바르고도 미스트를 수시로 뿌리는 편인데, 울트라브이 수분크림은 다른 것을 덧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돼요.

린아: 울트라브이가 기초제품으로 유명하지만, 저는 다른 멤버와 다르게 ‘이데베논 스킨핏 쿠션’에 푹 빠졌어요. 피부가 워낙 예민해서 쿠션을 바르고 나서 갈라짐 현상이 심한 편인데, 울트라브이 쿠션은 그런 현상이 전혀 없었어요. 요즘 미세먼지가 엄청 심했는데도 전혀 갈라지지 않더라고요.

 

Q 취미 생활이 있다면?

세진: 저는 요가수련을 한답니다. (아미: 요가 선생님을 해도 될 정도예요) 주변에도 같이 하자고 꼬드기고 있어요. 같이 합시다. 다 같이 합시다.

아미: 저는 개인적으로 컴퓨터 게임. (로은: 저도 몇 번 끌려갔어요. 재밌더라고요) 컴퓨터 게임은 시간 가는 줄 몰라서 쉬는 날은 밤새고 아침까지도 하고. 헤드셋도 끼고 “가자! 공격해!” 이렇게 말도 해요(웃음). 어제도 다녀왔어요.

Q 앨범 계획은?

은솜: 더 좋은 퀄리티를 위해서 준비하다보니 공백기가 좀 길었던 거 같아요. 아마도 신규 앨범은 올해 8~9월 정도로 예상하고 있어요. 좋은 모습 보여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Q (린아에게) 걸스데이 ‘민아’는 어떤 동생인가?

린아: 걸스데이 민아 선배님은 티비에서 여러분이 보시는 그런 귀여운 모습도 있는 동생이지만, 집에서는 다른 집과 다를 바 없는 동생이고요. 하지만, 일적인 면모를 보여줄 때는 엄청나게 책임감도 강하고 저를 이끌어주려는 면모가 많아서 본받을 게 많은 선배시죠.

 

Q 바캉스에 대한 추억이 있는지?

린아: 어릴 적 가족들과 외갓집에 놀러 가곤 했는데요, 6.25 전쟁을 모르고 지났다고 할 정도로 조용한 시골마을이었어요. ‘동막골’ 같은 산골이요. 거기서 친척들과 장기자랑하면서 재밌게 놀았는데, 그래서 저와 동생 같은 친구들이 탄생하지 않았나(웃음).

 

Q 가수 말고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로은: 저는 개인적으로 라디오 디제이를 연습생 때부터 해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도 해보고 싶어요.

린아: 저는 작사·작곡을 해보고 싶고, 제가 스포츠를 좋아해서 스포츠 분야 리포터도 해보고 싶어요.

 

Q 활동 목표는?

은솜: 모든 그룹이 그렇듯 장수하는 그룹이 되고 싶고요. 이번 잡지를 계기로 여러분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요. 더 많이 사랑해주시고 기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원문보기 >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걸그룹 워너비가 한류 대세로 떠오르는 가운데 6월 울트라브이 화장품 2018년 전속 모델에 이어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았다.

워너비는 미국 아틀란틱 시티의 글로벌 행사에 초청되어 7월 11, 12일 양일간 공연을 갖는, 걸그룹 워너비는 2014년 싱글 ‘My Tape’으로 데뷔해 제복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받으며 공연, 광고모델, MC 등 다양한 분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걸스데이 ‘민아’의 언니 ‘린아’가 매력적인 입담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네이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멤버 5명 각자의 개성을 바탕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워너비는 올해 3월과 5월 전자랜드 프라이스킹-공기청정기 편과 에어컨 편의 광고에 출연해 KBS, MBC, SBS 공중파로 방송을 타며 국내 대중에게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걸그룹 워너비는 올해 9월 프로젝트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원문보기 >

걸그룹 워너비, ‘글로벌 워너비’로 초대받아…미국, 대만 팬들 곧 만나요~

글로벌 걸그룹 나야 나! 워너비의 7월 – 미국, 대만에서의 무대 기대 충만

대만에 이어 미국까지… “해외 공연, 팬들과 만남 정말 기대되요!”

㈜제니스미디어콘텐츠(대표 강준) 소속 걸그룹 워너비가 한류 대세로 떠오르는 가운데 6월 울트라브이코스메틱 2018년 전속 모델에 이어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았다.

워너비는 7월 미국 아틀란틱 시티의 글로벌 최대규모 블록체인 컨벤션 프로젝트 행사에 초청되어 오픈 공연을 확정 지었으며 연이어 대만에서 개최되는 월드 뮤직 페스티벌에도 초청되어 특별 게스트로 참석을 확정했다.

멤버들은 “꾸준한 공연으로 여전히 도전하고 있다. 해외에서까지 알아주시는 것같아 매우 벅차다. 연습으로 다져진 실력과 매력을 폭발시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을거에요!” 라며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할 미래를 계획했다.

걸그룹 워너비는 2014년 싱글 ‘My Tape’으로 데뷔해 제복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받으며 공연, 광고모델, MC 등 다양한 분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걸스데이 ‘민아’의 언니 ‘린아’가 매력적인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멤버 한명 한명도 무한한 가능성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워너비는 올해 3월과 5월 전자랜드 프라이스킹-공기청정기 편과 에어컨 편의 광고에 출연해 거리 광고, 온/오프라인 광고로 국내 대중에게 알려지며 지난 6월 박수홍과 울트라 V코스메틱 광고 모델로 한류 걸그룹의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시작 중에 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원문보기 >

[프라임경제 이유나 기자] 걸그룹 '워너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소속)'가 해외공연 요청을 받는 등 '글로벌 진출'을 예고하고 있다.

워너비는 오는 7월 미국 아틀란틱시티의 최대 규모 블록체인 컨벤션 프로젝트 행사에 초청, 오픈공연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어 대만에서 개최되는 월드 뮤직 페스티벌 특별 게스트로도 나선다.  

멤버들은 "꾸준한 공연으로 여전히 도전하고 있고, 해외에서까지 알아주시는 것같아 벅차다"며 "연습으로 다져진 실력과 매력을 폭발시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워너비는 2014년 싱글 'My Tape'으로 데뷔해 '제복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공연, 광고모델,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워너비는 지난 3월과 5월 전자랜드 프라이스킹-공기청정기 편과 에어컨 편의 광고에 출연해 거리광고, 온·오프라인 광고로 대중에 가까이 다가섰고, 지난 6월 개그맨 박수홍과 울트라V코스메틱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활동폭을 더 넓히고 있다. 


원문보기 >

무더운 여름 ‘울트라V와 함께 예뻐져요’ 걸그룹 워너비, 박수홍

울트라V코스메틱 전속 모델 발탁 - 워너비, 울트라V광고모델로…박수홍과 함께 피부 여신포스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걸그룹 워너비가 MC겸 개그맨 ‘박수홍’과 함께 이데베논(Idebenone) 성분 코스메틱의 원조, 울트라브이(Ultra V) 코스메틱 2018년도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워너비는 올해 3월 전자랜드 프라이스킹-공기청정기 편과 5월 에어컨 편에 이어 연속으로 선정되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그들은 박수홍과 6월 4일 울트라 V코스메틱 광고촬영을 무사히 마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촬영장에서 워너비는 긍정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다. 게다가 직접 인터뷰를 할 정도로 워너비와 박수홍은 실제 이데베논 앰플을 미리 체험한 후기를 구체적으로 전했다.

한류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언니이자 워너비 멤버 린아는 “이데베논 앰플은 나에게 공기다. 꼭 필요하다.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온종일 촉촉함이 유지되고 피부톤의 변화가 확실해 주변에서 피부 관리 받는 줄 안다.”고 말했고 멤버 세진은 “실제로 제가 매일 가지고 다닌다”며 소지한 제품을 현장에서 꺼내 보여주기도 했다.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기존 이데베논 앰플의 이데베논 함량을 1만2000ppm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펩타이드 2종 등 유효특허성분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뷰티시장에 도전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같이 모델로 발탁된 박수홍은 뷰티게스트로 롯데홈쇼핑에 출현해 ‘이데베논 앰플’ 전량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첫완판을 기록한 이데베논 앰플은 6월6일 방송도 두번째 완판을 기록하며 ‘롯데홈쇼핑 2017년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를 달성하고,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코스메틱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원문보기 >

[조선비즈 콘텐츠부] 이데베논(Idebenone) 성분 코스메틱의 원조, 울트라브이(Ultra V)가 2018년 모델로 MC겸 개그맨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WANNA.B)’를 전격 발탁했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이 ‘롯데홈쇼핑 2017년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를 달성하고,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과 구매계층이 넓어짐에 따라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를 동시에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는 지난 4일 울트라브이의 화보촬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순수한 이미지에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되는 박수홍은 지난 5월 22일 롯데홈쇼핑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특집방송에 뷰티쇼 게스트로 나섰기도 했다.

당시 박수홍은 실제 이데베논 앰플을 4주간 체험한 소감을 구체적으로 전했다. 박수홍은 “평소 1일 1팩을 하는 등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었는데, 본 제품을 추천받고 나서는 화장품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며 “이데베논 앰플을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온종일 촉촉함이 유지되고 메이크업 등이 너무 잘 받아서 주변에서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박수홍이 뷰티게스트로 출현한 본 방송에서 ‘이데베논 앰플’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방송을 마감했다. 이후 본 방송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문의가 이어져 빠르게 2차 방송을 준비했다고 울트라브이 측은 전했다. 

박수홍이 뷰티게스트로 출현하는 롯데홈쇼핑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특집방송은 오는 6월 6일 22시 45분에 생방송된다.

한편,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기존 이데베논 앰플의 이데베논 함량을 1만2000ppm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펩타이드 2종 등 유효특허성분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원문보기 >